사진은 미드나잇 님 블로그에서 가져 왔습니다.... 문제 되면 삭제 하겠습니다..

 세부

세부

 보라카이

 보라카이

 

세부는요.. 직항의 편리함이 있지요. 그리고 세부의 리조트들은 시설이좋아요.

필리핀 세부는 직항으로 4시간 30분이동을 하구요. 도착하셔서 리조트 까지 15분이면 도착을

하신답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이동이 없다는것이 장점이구요 시설이 매우 좋다는것 또한 큰 장점이지요.

반면 아래소개한 보라카이 지역은 상대적으로 시설은 좀 떨어지지만 놀거리나 해변은 세계3대해변에 들어가는 멋진 곳이죠 ^^

한국인 직원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편안하게  다양한 체험은 물론 좋은 리조트를 원하신다면

필리핀 세부를...

 

자유로움과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식사 그리고 자유로운 저녁 놀거리를 생각 하신다면 필리핀 보라카이를 추천드립니다 ^^

아래 자유로운 일정의 보라카이도 추천 같이 드린답니다 ^^

패키지는 싫으신것이구.. 자유여행은 대략 두려운..

ㅎㅎ..일단은 준자유여행 추천 들어갑니다..

대략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은 모두 여행사에 도움을 받는것이구요..

현지에 가서 일정은 모두 자유롭게 즐길수 있는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중간형입니다.

 

그래서 패키지 보다는 금액이 좀 높은 편이지만..

패키지.. 현지가면.. 처음 낸 금액만큼 돈 쓰고 오잖아요..

그것까지 모두 생각한다면.. 아무래도 금액적으로는 동일 금액 치구요..

보라카이는 자유롭고 보라카이 내에서는 단연 가이드가 필요가 없는 컨셉이예요

패키지의 단체 관광이 아니라면 말이죠 ^^

그럼 초이쓰~~!! 잘!! 하시구요..

일단 여행의 컨셉을 잘 잡으시는것이 좋겠어요!!!

준자유여행으로 가실때 해양스포츠는 저렴하게 포함되니.. 뭐 현지에서 쓸돈은

개인적인 먹거리 등.. 밖엔 없다구 생각하면 되는데요..

 

보라카이의 컨셉은 한마디로~ "보라카이를 내집 안방처럼" 이랍니다 -_-a 헤헤..
세계 3대 해변이라던 멋지고 눈부신 해변과 푸룻푸룻~ 살아숨쉬는 바다를 마음껏 즐기면서.. 즐비하게 많은 레스토랑에서 내가 먹고싶은 맛있는 음식들을 콕콕 찍어먹는 재미~! 자유로운 술집에서 음악을 들으며 춤도~ 흐느적 흐느적~ 추고~! 라이브 바에서 들리는 음악을 들으며~ 밤 바다의 멋진 파도소리와 함께 해변에 앉아서 산미겔 맥주 한잔~ 캬~! 이런 곳이죠 ^-^a

 

그러니 리조트 선택은 당연히~! 보라카이보트스테이션 2!! 즉 메인비치쪽에 위치한 리조트를 선택 하시는것이 가장~ 좋구요..그래야 해변이며 맛집이며~ 를 모두 즐기시는 거랍니다..

메인쪽에 대표적 리조트를 말씀드리면 레드코코넛,쉐라프,리젠시,망고레이,르솔레이 등이랍니다.. http://www.boracaylove.com 사이트 가시면 사진이랑 설명이랑이 잘 정돈되어 있어요~ 참고하시구요..

 

좀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만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프라이데이, 테라시스, 씨윈드 등

보트스테이션 1 쪽 이쁜 바다와 해변을 보유한 리조트등을 선택하셔도 좋답니다.

 

해양스포츠는요 ( 참고로 페소는 1페소 * 20 원 하시면 한국 돈 값어치 나온답니다 )

 

1. 제트 스키 : 한분당 810페소 (2인이 기준 1620 페소입니다.)
2. 바나나 보트 : 한분당 180페소
3. 해변 오일 맛사지 : 한분당 200페소
4. 세일링 보트 : 한분당 200페소
5. 플라이피쉬 : 한분당 450페소
총 한분당 1840페소 *약 20원 = 약 36,800원  
6. 스킨스쿠버( = 체험 다이빙) : 50불 ( 동영상, 디지탈 사진 포함 )
7. 아일랜드 호핑 : 30불 ( 씨푸드, 스노클링, 바다낚시 포함 )
8. 파라세일링 : 한분당 30 불 ( 2인1조로 이용 / 쌍당 60$ 입니다.)

 

 

이렇게 해서 준자유 여행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시구요~

팩키지로 출발을 하시면 처음에는 돈이 적게 들지만 가셔서 사용하시는 금액이 매우 크답니다.
뭐 현지에서의 옵션등등을 모두.. 꼼꼼하게 살펴보면.. 흠..
금액적으로는 처음 적게 내구 출발하시느냐 좀더 내시고 가시느냐의 차이구요.

아무래도 팩키지는 인원이 있다보니 그래도 준 자유여행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금액이 들수 있을지는 몰라도 여행의 만족도 측면에서는 많은 차이가 난답니다.

 

돈이 얼마가 더 적게해서 여행을 가셨나 보다 얼마나 큰 만족도를 여행에서 얻구 생활의 활력소가 되셨는지를 꼼꼼이 비교 판단 하셔야 한답니다 ^^*

여튼.. 두서없이 주절주절 했는데요.. 일단 여행컨셉부터 확실히 잡으시구요
인지도가 좋은 여행사를 골라서 의뢰 하시면 될것 같습니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