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 왕이 된 남자

 

 

제목:광해, 왕이 된 남자
감독:추차민
출연:이병헌-광해/하선, 류승룡-허균, 한효주-중전
장르:드라마
국가:대한민국
연도:2012
그동안 그렇게나 인기 많고 흥행이 천만이 넘었다던 광해를 이제서야
보게됐다.
이 영화를 보는 관점은 요즘 떠오른다는 류승룡의 연기가 어떠하냐를
보는것이었는데 주연의 연기의 비중이 높고 뛰어남으로 말미암아
보통의 평범한 연기자 수준으로 전락하지 않았는가 싶다.
이병헌 난 이 배우를 별로 좋아 하지 않았다. 이름이 자자 하다고 해서
그 시류에 동조를 하고 싶은 맴은 전혀 없다는것이지
그랬던 내가 이영화의 30여분을 보고 와 이병헌 다시 봐야 겠는데
임금역으로 짧게 끊어치는 깔끔한 목소리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하선의 시류 광대의 모습으로 넘어가는 코믹한 그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수 없으니
나는 왜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서 이런 이병헌의 모습을 보지 못했을까
그나저나 이영화에도 한효주가 출연을 했었군요  하지만 그녀역시
류승룡과 마찮가지로 비중이 보이지 않는듯 하니 안타깝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