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송관 주요 선정 조건
ㅇ오토언로딩 스테이션 적용 시 일반 캐리어 사용과 100%완벽한 배출 가능여부
->보낸 물건을 자동을 내려놓고 캐리어는 보낸 곳으로 자동으로 되돌아가는 스테이션
->일반캐리어 사용 물건 중력 낙하 또는 롯봇 팔등 가능 여부
->보낸 상태 바로 확인 가능(한글 지원여부),RFID칩 안테나
ㅇ시스템을 중지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수정 여부
->원격 AS가능여부
->시스템 멈추지 않고 SW 업데이트 여부
ㅇ응급용 캐리어를 구분하여 사용 가능 여부
->사용자가 조작 없이 응급용으로 빠르게 보낼 수 있나 여부
ㅇ병원 BMS와 연결 가능 여부
->Building Management System
ㅇ화재 시 병원의 화재시스템과 연동 여부
ㅇ스테이션에서 단축다이얼, 주소록, 보낸이력(출발/도착), 도착 완료,
에러 상태 등을 쉽게 파악 가능
ㅇ최신의 디자인을 적용했는지 여부
ㅇ업체방문 주요내용
-컨베이어 최소 높이 2900, 행거 간격 2000
-지하주차장 노출, 진료실 방화석고 커버(소음) 최종 감독관과 협의
-완성 반입으로 80% 제작시 공장검수
-벨트:통밸트-커브, 경사에 사용 : 5층경우
띠벨트-가격저렴
-방화댐퍼:항상 닫혀있고 캐리어 통과시만 개방
-전기선, 제어선 간 차폐후 배선
-지하 3층 메인 100kw 메인 차단기에서 모든 배선
-천장(층마다) op판넬(조명설치)
-턴테이블 구간 cctv 16대 설치(에러 확인)
-리프터:L-LIFT-승강기 방식
C-LIFT-회전방식
-점검문 안측에 OP 조작부 설치
-메인판넬 : 지하 3층, 5층등
-고속리프트 인버터 반영 3500mm에도 설치 60박스->90박스 증가
-L3, L6등 피트 직원 상주 점검
-법적승인사항 없음:자율안전점검 필증 3년 그후 2년마다 받음
ㅇ기송관
-방화슬리브 적용-기송관까지 막음
-기송관스테이션 건축 마감후 설치 시운전 시기 늦어짐
-8월말부터 공사 시작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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