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를 보고서..

 스토리를 이야기해서 영화감상에 방해가 될수도 있으니 보실분들은

되도록이면 보시지 마시길...

 

감독:마이클 해트너, 캐리주스넌
국가:핀란드
장르: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참고로 나는 이 애니메이션을 보지 못했다.
큰딸 빈이가 봤기 때문에 물어 보았다.
빈아 니코란 애니를 봤는데 어땠어?
응 니코가 하늘을 날아서 정말 신났어요!
...

 


뭐야 한시간 넘게 영화를 봤는데 감상평이
딱 한줄 뿐이야
그래...그럼 이야기를 해줄께요..
니코라는 어린 사슴이 살았는데 날지를 못했어
니코 아빠는 사슴단이라 잘 날았는데..
사슴단이 돼고 싶어 날고 싶어 하던 니코는
어른들이 늑대가 나타나 위험하다고 하는
사슴뿔산에 날기 연습을 하기 위해 올라갔어.
그곳에서 다람쥐와 족제비 아줌마를 만나게 돼고
산타 마을로 가게돼.. 그러나 그들을 따라 늑대들도
마을로 오게 돼..
그곳에서 늑대들의 위협을 받게 돼는 사슴들을
위기의 순간에 날게 돼는 니코와 사슴단이 구하게 돼...

빈아 그건 그냥 스토리를 말한거구 니코가
하늘을 나는게 신난다 말고 느낀게 없냐구...
이런거..
니코라는 어린 사슴이 사슴단이 돼어 산타 할아버지
썰매를 끌고 전세계의 착한 어린들에게 선물을 배달
하는 아주 멋진 임무를 수행하고 싶어했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니코는 날지를 못했어요.
자포자기의 순간 굳은 결심을 한 니코는 날기 연습을
위해 늑대들이 출몰해 무척 위험하다는 사슴뿔산으로
향합니다.
니코가 자기목표를 이루고저 하는 멋진 미래를 위해 자신의
위험을 감수 하면서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것은 정말
본받을 만 했구요.
결국 방행 꾼인  늑대들을 물리치고 자신의 목표인
날기와 사슴단의 일원이 된것은 감동적이었습니다.
저두 제가 미래에 되고 싶은게 무엇일까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그것을 이루려면 어찌해야 할지를 생각하게 하는 아주 소중한
시간을 주는 재미있고 상쾌한 영화 였습니다.
...
맞아요. 그게 제가 하고 싶은 말이라니까요..

??!!??!!

 

+ Recent posts